상품 Q&A

이전

답변드립니다.

  • 지모고객지원
  • 평점 0점

안녕하세요. 고객님
지모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받아보신 제품으로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부착 가이드말씀해주시는 부분이실까요?

번거로우시더라도 편하신 시간때 받아보신 구성상태 그대로 사진 촬영하여 아래 카카오톡 게시판으로 첨부해주시면 확인 후 빠른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 아이디 : 지모 립슨
지모 1:1 상담창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댓글 수정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