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이전

답변드립니다.

  • 지모고객지원
  • 평점 0점

안녕하세요. 고객님.

스티커 제거 후 자국 등 문제가 있으실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혹시 고객님 편하신 시간에 말씀해주신 문제 부분 사진 또는 영상 촬영하셔서 전송 부탁드려도 될까요?

사진 또는 영상 확인될 경우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확인 후 원하시는 방향으로 접수 및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고객지원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카카오톡 상담 : kakaoplus://plusfriend/friend/@지모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댓글 수정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