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이전

답변드립니다.

  • 지모고객지원
  • 평점 0점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받아보신 상품으로 인해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터치 불량의 경우, 수거하여 확인시 시일소요되어 영상으로 증상 확인 후 빠르게 처리 도움드리고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혹시 고객님 편하신 시간에 말씀해주신 문제 부분 영상 촬영하셔서 전송 부탁드려도 될까요?

확인 후 원하시는 방향으로 접수 및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고객지원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카카오톡 상담 : kakaoplus://plusfriend/friend/@지모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댓글 수정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