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이전

답변드립니다.

  • 지모고객지원
  • 평점 0점

안녕하세요, 고객님. 받아보신 상품으로 인해 불편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일반적으로 구입일로부터 15일 이내, 제품 초기불량으로 확인되면 교환 및 환불처리 도움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죄송하게도 정상제품 수령 후 사용중 발생된 파손은 초기불량이 아니므로 불량으로 인한 처리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초슬림제품의 경우, 착용감과 편리한 사용을 위해서 아주 얇게 제작된 상품인 만큼
가해지는 힘에 의해 찢어짐 발생될수 있다보니 이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품 불량상태로 받으신 경우, 주문정보와 문제 부분 사진 또는 영상 촬영하셔서 전송 부탁드립니다.
사진 또는 영상 확인될 경우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확인 후 원하시는 방향으로 접수 및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댓글 수정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