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이전

답변드립니다.

  • 지모고객지원
  • 평점 0점

안녕하세요, 고객님.

받아보신 상품으로 인해 불편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혹시 고객님 편하신 시간에 말씀해주신 문제 부분 사진 또는 영상 촬영하셔서 전송 부탁드려도 될까요?

사진 또는 영상 확인될 경우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확인 후 원하시는 방향으로 접수 및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카카오톡 > 돋보기모양 > "지모" 검색> 상단에 "지모 립슨" 채널을 추가 후 채팅창에서 [상담원연결하기] 누르시면 고객센터로 바로 연결됩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댓글 수정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