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이전

답변드립니다.

  • 지모고객지원
  • 평점 0점

바쁘신 와중에 영상 확인 감사드립니다.

1/16일 수령해주신것으로 확인되는데, 혹 증상이 언제부터 나타난 부분이실까요? 몇가지 확인 후 안내드리기 위해 아래 고객지원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카카오톡 > 돋보기모양 > "지모" 검색> 상단에 "지모 립슨" 채널을 추가 후 채팅창에서 [상담원연결하기] 누르시면 고객센터로 바로 연결됩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댓글 수정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