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작 좀 알려주시지
*카카오톡 아이디 : @지모 친구추가 후 문의 시 빠른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문의 확인 후 빠르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그럴거면 애초에 언제 부터 고장났는지를 먼저 물어보셨어야하는거 아닌가요.
그랬으면 바로 포기 했을텐데
사진에 동영상에 다올렸는데 이제와서 15일 지났다고 안된다고 하시면
지인 전화기 빌려서 사진 찍고 동영상 올린 수고가 다 헛짓이 되버렸네요.
A/S 응대 순서가 거꾸로 된거 같네요.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지모 상품관련 문의합니다.
답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