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이전

답변드립니다.

  • 관리자
  • 평점 0점

안녕하세요! 고객님
지모에 방문해주셔서 고맙습니다.
교환/반품의 경우 미개봉 / 미사용 상태여야하며, 개봉하셨을시 착용흔적 없는 제품이어야 가능합니다 (지문/기스등 있을시 불가)
아래 카카오톡 상담원 연결후 문의주시면 확인후 접수 도움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상담 : 카카오톡 “지모” 채널 추가 후 [상담직원 전환하기]
http://pf.kakao.com/_XZwll/chat
(상담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 5시30분 / 점심시간: 오후 12시~오후 1시 / 주말,공휴일 제외)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댓글 수정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