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이전

답변드립니다.

  • 관리자
  • 평점 0점

안녕하세요! 고객님
지모에 방문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먼저 구매하신 제품으로 만족감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주문번호 / 주문자분 성함 확인후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님 편하실 때, 문제 부분 잘 보이게 사진 촬영 후 카카오톡 지모 친구추가후 상담원 연결하여 첨부해주시면
확인후 원하시는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상담 : 카카오톡 “지모” 채널 추가 후 [상담직원 전환하기]
http://pf.kakao.com/_XZwll/chat
(상담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 5시30분 / 점심시간: 오후 12시~오후 1시 / 주말,공휴일 제외)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댓글 수정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