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이전

답변드립니다.

  • 관리자
  • 평점 0점

안녕하세요! 고객님
지모에 방문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문의주신 제품 재입고 될 예정이긴 하나
정확한 입고 일자가 정해지지 않아
안내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최대한 빠르게 재입고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품절 된 제품의 입고 시 알림을 받으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 중 입니다.

제품 상세페이지의 상품명 상단 부분의 재입고 알림 신청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 후 제품 입고 시 SMS로 안내해드립니다.

재입고 알림 신청은 회원만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댓글 수정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